지아가 참여한 MBC 드라마 ‘기황후’의 OST Part.6, ‘The day’가 24일 정오 공개된다.
그동안 ‘내 마음이 들리니’, ‘지고는 못살아’, ‘닥터진’,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 다수의 드라마에 OST로 참여하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였던 지아가 이번에는 ‘기황후’ OST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황후’의 여섯 번째 OST ‘The day’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에 섬세한 감성표현으로 사랑받고 있는 지아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진 오리엔탈 발라드 곡으로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The day’는 지아를 대중에게 알려주었던 ‘물끄러미’, ‘물론’, ‘내 마음 별과같이’ 등 다수의 히트곡을 제작하며 지아와 함께 작업했던 조영수 작곡가의 곡으로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하며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며 30%를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의 여섯 번째 OST 지아의 ‘The day’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기황후 OST ⓒ MBC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