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그라운드 테크노의 영웅’으로 불리는 DJ 펑션(FUNCTION)이 첫 내한 공연을 펼친다.
DJ 펑션은 오는 16일 금요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뮤트(MUTE)’에서 ‘뮤테크 014: 펑션(MUTECH 014: FUNCTION)’ 을 통해 국내 테크노 팬들과 만난다.
펑션은 90년대 초, 디트로이트 출신의 미국을 대표하는 DJ 제프 밀스(Jeff Mills)가 레지던트로 있던 뉴욕의 유명 테크노 클럽 라임라이트(Limelite)에서 레지던트 디제이로 활동하며 경력을 쌓았다. 이후 레지스(Regis)와 함께 포션 리폼(Portion Reform) 이라는 이름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2008년에는 베를린으로 활동무대를 옮긴 후 광적인 지지세력들을 등에 업고15년간 10여장의 EP 앨범을 발표해왔으며, 2013년에는 데뷔앨범인 인큐베이션(Incubation)을 독일 최고의 테크노 레이블인 오스트구트 톤 (Ostgut Ton)에서 내놨다.
전통적인 전자음악을 토대로 뒤틀린 클럽 트랙과 고조되는 스트링 사운드, 복잡하게 연결된 멜로디 라인들로 무장한 그의 음악은 팬들을 모던한 소리의 세계로 인도하며 강력한 새로운 테크노 음악을 표현한다.
이번 공연을 주최한 ㈜MYK Inc는 “매달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내한을 추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수준 높은 음악에 목말랐던 국내 클러버들의 귀를 만족시켜주고 있어 서울의 20-30대 층에게 크게 어필해 뮤트만의 마니아층을 형성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티켓 문의: 전화 02-796-6853 . 입장료 20,000원
about club MUTE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club MUTE는 2012년 4월 오픈한 이래, 서울에서 가장 진보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선보이며 서울 일렉트로닉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클럽입니다.
진보적이며 수준 높은 음악 컨셉과 감각적인 비쥬얼, 라이팅 퍼포먼스, 그리고 개성 넘치는 프로그램들이 조화된 club MUTE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는, 서울의 20~30대층에게 크게 어필하며 많은 마니아를 만들어 냈습니다.
club MUTE는 DJ I, SUNA, UNJIN 등 서울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활동중인 아티스트들의 플레이를 중심으로, 매달 세계 최정상급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의 내한을 추진하며 수준 높은 음악에 목말랐던 국내 클러버들의 귀를 만족시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달 정기적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Informations
∙ 영업시간: 매주 목/금/토 22:00-05:00
∙ 수용인원: 400명 (동시) / 위치: 이태원 역 2번출구 해밀턴호텔 별관 2층
∙ 장르: Electronic Dance Music / 입장료: 20,000원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