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남주혁 커플의 심쿵 유발 ‘침대 키스’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주 방송에서 빅은 캔에 베인 혜영의 손을 자신의 입으로 지혈하며 ‘상남자’ 매력를 발산해 여심을 요동치게 했다. 빅을 그저 동생으로만 여기던 혜영도 마음 속에 싹트기 시작한 묘한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 사이의 관계 변화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선공개 된 영상 속에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방, 침대에 기대 연기 연습 중인 혜영과 빅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빅은 혜영의 핑크빛 입술에 시선을 빼앗긴 나머지 대사 실수를 연발하고, 이에 짜증이 난 혜영이 연기 연습을 포기하고 돌아서자 빅이 그녀를 끌어당겨 기습 입맞춤을 하게 된 상황. 과연 우발적인 키스 뒤 둘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 “종영을 1회 앞두고 혜영-빅 커플을 포함한 각각의 러브라인에 불이 붙을 예정”이라며 “과연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또 하니(조보아 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될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잉여공주’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되어 서울 생활을 시작한 인어공주의 희로애락을 웃프게(웃기고 슬프게) 그려낸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 오늘(4일, 목) 밤 11시 9화 방송.
[사진 = 잉여공주 ⓒ CJ E&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