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 http://palmple.com)이 오늘 소셜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for Kakao’ 시즌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즌 2인만큼,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 업데이트 기념 신규 용 5종 추가를 비롯해 게임 재미의 극대화를 위해 신규 콘텐츠 적용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용의 경우 골드로 판매되는 최초의 용인 ‘스파키’를 비롯해 한정판 ‘달빛송이’와 ‘불꽃송이’, ‘제미니’, ‘팅커벨’ 등 시즌 2 업데이트 기념 신규 용 5종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키웠다. 특히, 내 왕국 안에 있는 용으로 원하는 용을 만들 수 있는 용 파츠 전이 시스템과 목표가 되는 용을 만들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드래곤 박물관 시스템을 비롯해, 목표가 되는 외형의 용 리스트를 제공하고 도감을 클리어하는 용 도감 시스템을 추가해 플레이의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골드와 컬렉션을 100% 획득할 수 있는 등 보상을 높였으며, 보너스 상자에서 마나젬, 은열쇠, 환수, 여의주 석상, 여의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전 확률을 높이고, 마나젬과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상점 용 버프 기능을 새로 적용해 재미를 높였다. 또한, 일정 시간마다 루비를 생산하는 행운의 동상을 추가했으며, 상점에서 루비를 구매할 경우 보너스 루비를 추가로 지급하고 매력적인 환수와 건물을 얻을 수 있는 로또 박스를 추가하는 등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팜플은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28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 및 유저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의 경우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와 루비, 황금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유저 대상 이벤트는 신규 유저의 경우 ‘깜찍이용 밍키’와 50만 골드, 15레벨 달성 시 보금자리 5개를 증정한다. 9월 17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었던 복귀 유저에게는 ‘뽀글이용 수영이’와 50만 골드, 역시 15레벨 달성 시 보금자리 5개를 증정한다. 업데이트 이용 유저에게도 50만 골드와 젊음의 영약 5개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모아모아용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