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포츠웨어는 나이키를 상징하는 다양한 제품에 가을∙겨울 시즌에 적합한 진보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적용한 ‘스니커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겨울 시즌에 이어 올해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 스니커부츠 컬렉션은 에어맥스90, 루나포스, 덩크 스카이 하이 등 러닝, 농구, 트레이닝 각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나이키의 대표적인 제품들에 진보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적용하여 악천후에서도 일관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니커부츠 컬렉션은 기존 제품의 편안함과 고유의 디자인은 유지한 채 방한, 방수 및 가시성을 중점적으로 보강한 것이 특징. 특히, 비를 막아주는 애나멜 갑피와 잠금 지퍼 등 특수 소재를 보강하고 어두운 곳에서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강렬한 컬러를 채택 했으며, 일부 제품은 스우시에 반사 패널을 적용했다.
나이키 스니커즈 컬쳐를 대표하는 에어맥스 90을 주축으로 에어맥스1과 루나포스 1, 로쉬런, 에어트레이너, 덩크스카이 하이 등 나이키 퍼포먼스 DNA를 함축한 슈즈들과 루나돔, 루나 엘리트 스카이 하이까지 총 8종으로 출시되는 스니커부츠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스니커부츠 2.0 컬렉션’은 전국 나이키 스포츠웨어 매장 및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0만~19만원 대.
[사진 = 스니커부츠 ⓒ 나이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