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소재의 미소녀 성장 게임 ‘신데렐라 일레븐’이 구글 플레이에 출시됐다.
‘신데렐라 일레븐’은 야구 게임 ‘신데렐라 나인’의 후속작으로, 축구를 소재로 한 미소녀 성장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여성 축구부의 감독이 되어, 미소녀들을 스카웃하고 훈련시켜 전국 최강의 축구부를 만드는 스토리를 따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신데렐라 나인’에 등장했던 아름다운 일러스트들과 ‘신데렐라 일레븐’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 일러스트 등 200여명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한 포메이션 설정 및 선수편성과 교체 시스템을 통해 축구 자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정식 오픈에 앞서 진행된 사전 등록 이벤트에는 약 5만명의 유저가 몰려 ‘신데렐라 일레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게임분야에서 10위권 내에 빠르게 진입하는 등 초반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앞으로 다음과 이메진은 초반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저들을 만족시킬 만한 안정적인 운영과 색다른 이벤트로 미소녀 게임만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iOS 버전도 빠른 시일 내 출시 준비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