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환타의 모델이자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중인 이광수와 정은지(에이핑크), 니엘(틴탑)이 오는 12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세상에서 가장 신나고 유쾌한 팬 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은 지난 해에 이은 ‘환타 아이돌 프로젝트 시즌2’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소비자가 아이돌 그룹 육성 및 데뷔에 직접 참여한다는 색다른 컨셉으로 시작부터 많은 화제를 낳았다. 특히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환타 브랜드송 ‘환타 타임’의 뮤직비디오는 스타일리스트, 댄스 등의 분야에 끼와 재능을 지닌 소비자가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에 참여해 더욱 빛을 발했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이광수, 정은지, 니엘은 ‘환타타임’ 브랜드 송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톡톡튀는 아이돌 다운 칼 군무를 보여줄 준비가 되어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이 모인만큼 유쾌한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환타스틱 아이돌의 팬미팅은 환타 TV의 마지막 방송이자 팬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마련된 것이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환타 타임’ 노래 공연을 시작으로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 시연, 팬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까지 세상에서 가장 신나고 유쾌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환타의 팬미팅은 8월 12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으로, 이미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재치를 자랑해 온 환타 모델 이광수와 정은지, 니엘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올해 환타의 마케팅 활동은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산해 아이돌 스타를 함께 만들어가면서 ‘환타’ 만의 브랜드 컬러와 메시지를 더해 차별화 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다”며, “이번 팬 미팅은 그 동안 환타스틱한 아이돌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앞으로도 환타 만의 즐겁고 신나는 메시지를 소비자와 함께 즐기며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