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성진 아들이 공개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는 김수로, 강성진, 신보라, 성두섭 등 개성만점 스타 4인이 출연해 자신의 취향을 소개한다. 입담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게스트 출격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SBS '매직아이' 측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포착된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배우 강성진의 아들 강민우 군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성진 아들 강민우 군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뛰쳐나온 듯한 마법사 복장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사진 속 강민우 군은 작은 얼굴, 뽀얀 피부, 동그란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시크한 듯 도도한 표정까지 웬만한 아역배우 못지 않은 훈훈 외모를 자랑해 관심을 모은다.
'매직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강민우 군은 아빠인 강성진이 꽂혀 있는 취향을 설명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고. 강성진의 조금 특별한 취향은 '매직아이' 스튜디오에 진심 어린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강성진이 아들과 함께 소개한 취향은 무엇일까.
한편, 아들과 함께한 아빠 강성진의 특별한 이야기는 물론 김수로, 신보라, 성두섭의 개성만점 취향은 10월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본격 취향저격 토크쇼 SBS '매직아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매직아이 ⓒ SBS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