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2014 MLB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모태미녀다운 아름다운 미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는데 감성적인 겨울과 어울리는 스모키 화장에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평소 패셔니스타답게 눈여겨볼만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는데 엠엘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타디움 점퍼를 컬러, 소재, 길이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활용하여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원피스와 레깅스를 매치하고 기장이 긴 재킷을 걸쳐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했으며 후드 스웻셔츠와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재킷으로 액티브하고 팝한 느낌을 주는 등 남다른 레이어드로 한발 앞선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도톰한 다운 점퍼도 무거운 느낌 없이 깔끔한 실루엣으로 완벽히 소화해내 겨울 스타일링의 고민을 덜어주었다.
이와 관련해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엠엘비만의 오리지널리티가 가득 담긴 이번 수지 겨울 컬렉션 화보는 어두운 겨울 패션을 탈피하여 액티브한 무드의 아이템들과 경쾌한 컬러 매치로 보다 에너지틱한 무드가 잘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패딩 점퍼는 표면이 뚱뚱하여 무거워 보이는 것이 아닌, 매끈한 실루엣에 든든한 충전재로 한층 가볍고 포근하며 퍼 장식이나 빅 포켓 디테일, 감각적인 컬러 매치 등으로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수지 ⓒ MLB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