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난폭 운전을 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뒤늦게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9년 10월 싸이월드에 'Enes Kaya' ID를 사용하는 이용자가 게재한 것으로, 에네스 카야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 영상의 출처를 클릭하면 에네스의 미니홈피로 연결된다. 이 미니홈피에는 영상 메뉴 항목이 현재 비공개로 설정돼 있다.
☞영상 링크 http://pann.nate.com/video/210106671
'올림픽대로, 종합운동장 to 천호대로'라는 타이틀 자막과 함께 시작되는 약 3분가량의 영상에서 운전자는 과속을 하며 다른 차량 사이를 위태롭게 빠져 나가며 운전을 하고 있다. 일명 '칼치기' 운전이다.
해당 영상에는 "드라이브?¨ ㅋㅋㅋ"라는 제목과 함께 "답답하고 심심하고 기분 안 좋을 때나 기분 좋을 때 무조건 콜"이라는 글이 덧붙여져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이용자는 2008년 8월 자신이 자동차 경적을 시끄럽게 울리며 운전하는 영상도 게재하며 "터키에서는 신랑집에서 신부를 데릴러 신부집에 갈때 차를 타고 신나게 consway 만들면서 다 같이 간다. 내가 제일 시끄럽게 가네? 내가 제일 신났나 보다? ㅋㅋㅋ"라고 적었다.
☞영상 링크 http://pann.nate.com/video/202420671
한편 에네스 카야는 최근 사생활 루머에 휩싸여 2일 자신이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으며, 다음날 에네스 카야의 법률대리인 측은 "에네스 카야에 대한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유포에 대한 강경 대응에 나서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