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텔라'가 아프리카TV '철구' 방송에 나온다는 소식에 팬들이 경악하고 있다.
BJ 철구(본명 이철민. 2010년 개명이름 이예준)가 운영 중인 아프리카TV의 '철구형 18'에서는 25일 밤 11시 걸그룹 '스텔라'가 출연한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이 공지 한줄 때문에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현재 난리가 난 상황.
"최군이 아니라 철구???", "스텔라 불쌍해서 어쪄냐", "생각이 있는거냐", "이건 아니다" 등 수많은 네티즌들이 '기획사의 무리수'라는 의견이 폭발적으로 올라오고 있는 중.
BJ철구가 누군인지 아는 사람들은 '스텔라'가 과연 이 방송을 견딜 수 있겠느냐는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철구는 현재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는 맞지만, 무리한 방송진행으로 수많은 물의를 빚어온 BJ.
과도한 섹드립과 욕설은 물론 아프리카TV가 욕을 먹게되는 빌미를 제공했던 대표주자로 괴악한 행위로 심지어 '행위예술가'로 분류하기도 하는 기행을 일삼는 BJ다.
이런 방송에 '스텔라'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팬들은 당연히 '경악'하는 분위기.
최근 이런 저런 이슈로 마음에 상처가 많은 스텔라가 과연 철구와 그의 방송를 시청하는 거친 팬들 사이에서 어떤 수모를 겪게될 지 팬들의 우려가 커지는 상황.
오늘 밤 11시에 운명의 방송은 진행될 예정.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