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가 13년 만에 완전체 소식을 알린 후 발표하는 싱글 앨범 ‘리본(Reborn)’에는 타이틀곡 리본(Reborn) 과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보고 싶다’ 라는 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모두가 곡 선택부터 시작해 하나부터 열까지 상의하며 완성시킨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리본(Reborn)’은 과거의 사랑과 기억에서 벗어나지 위한 한 남자의 다짐을 이야기한 곡으로 강렬한 락사운드와 힙합리듬이 클릭비 멤버들의 목소리와 만나 다이나믹하게 펼쳐진다.
‘리본(Reborn)’ 뮤직비디오는 다이나믹듀오,비스트,개리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 히트메이커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층 더 멋있어진 클릭비의 매력을 한껏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돌 부흥기를 이끌었던 1세대 아이돌의 연이은 컴백으로 활력을 띄고 있는 가요계에서 원조 꽃미남 밴드로 사랑 받았던 클릭비가 ‘리본(Reborn)’으로 다시 태어나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오는 11월 20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19일 대구, 26~27일 부산공연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대구와 부산 공연의 티켓 오픈은 오는 22일 목요일(대구:2시,부산:3시)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클릭비는 오늘 저녁 7시 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13년만의 완전체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