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홀하우스(WHOLEHAUSS)에서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이자 배우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임시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아이돌 패셔니스타로 불릴 정도로 패션감각이 뛰어난 임시완은 감성적인 표정과 여심을 사로잡는 특유의 눈빛으로 소년 같은 이미지부터 세련된 느낌까지 다양한 매력을 두루 갖춘 핫 아이콘으로 홀하우스의 감성과 트렌드를 잘 표현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홀하우스의 화보속에서 임시완은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달콤한 미소를 머금은 스윗가이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홀하우스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미키마우스 라인을 입고 과자를 먹는 모습은 보호본능을 자극할 정도로 천진난만한 소년을 연상케 하기도 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미키라인’을 공개한 홀하우스는 앞으로도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브랜드 월트 디즈니의 캐릭터 가운데서도 가장 인기 있는 미키마우스로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WHOLEHAUSS X MICKY’ 라인은 전국 홀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임시완 ⓒ 홀하우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