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이 자신의 성형 논란에 대해 해명한 방송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1분 20초 부터)
지난 2013년 12월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산들은 “내 과거사진을 보고 100% 성형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라며 안경을 준비해왔다.
그러자 MC 규현은 산들의 3단 변신 사진을 꺼내들었다. 이 사진을 본 출연진은 과거와 현재 사진을 비교해보며 크게 웃었다.
산들은 “안경을 지금 쓰면 똑같이 된다”며 일명 마법의 안경을 즉석에서 썼다.
안경을 쓰자 과거사진 속 얼굴과 현재 얼굴이 똑같아졌다. 산들은 “이 얼굴이 저 얼굴이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출연진은 안경을 끼자 정말 과거와 똑같아진 산들을 보며 신기해했다.
"안경을 다시 써봐라, 벗어봐라" 주문을 하며 산들의 변신(?)을 놀라워하는 출연진들의 태도에 누리꾼들은 큰 웃음을 짓고 있다.
한편 MC 김구라가 산들의 안경을 쓰자 온화한 인상으로 변해 출연진 일동이 박수를 치며 폭소하기도 했다.
이 방송을 다시 접한 누리꾼들은 "볼 때마다 너무 웃긴다", "산들 귀엽다", "나도 전에 알이 두꺼운 안경을 썼었는데 완전 공감" 등의 댓글을 달며 즐거워하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