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이영현은 이날 자신의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와 19년 만에 리메이크한 곡 ‘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영현은 ‘연’ 리메이크에 대해 “19년이라는 시간이 저에게도 뜻깊다”며 “들어오셨던 버전이 있어서 편곡을 많이 하진 않았다. 공연 버전으로 재발매를 했다”고 전했다. 이영현이 라이브로 소절을 부르자 방청객과 게스트들은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녀의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열린다. 이영현은 “게스트 없이 두 시간 반에서 세 시간 동안 20곡 정도 부른다”며 “페이스 조절을 잘 해야 한다. 한 곡 안에서도 페이스 조절을 해야 해서 정신없다”고 밝혔다. 또한, “사연을 받아서 신청곡을 불러드릴 예정이다. 굳이 제 노래가 아니어도 된다”고 덧붙여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즐길 수 있다.
[출처= SBS 파워F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