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이 여름을 맞아 새로운 싱글 ‘태양은 가득히’를 발매한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이 곡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태양은 가득히’는 문차일드의 원곡을 딘딘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다. 딘딘은 원곡의 신나는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시원한 밴드 사운드를 추가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 곡은 리스너들에게 여름의 분위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딘딘은 2일 오후 ‘태양은 가득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름날 청춘의 낭만을 담은 다양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다. 청량하고 빈티지한 영상미는 곡의 무드를 극대화하며, 바닷가에서 뛰놀고 불꽃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여름의 에너지를 완성한다.
딘딘은 이전 싱글 ‘낮, 술’을 통해 따뜻한 봄기운을 전한 바 있으며, 이번 신보로는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을 리메이크한 만큼, 딘딘의 에너지가 담긴 ‘태양은 가득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딘딘의 ‘태양은 가득히’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출처=슈퍼벨컴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