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오드유스가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독특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26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오드유스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I Like You’ 무대를 선보이며 청량감 넘치는 무대 의상과 완벽한 칼군무, 안정적인 라이브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발랄하고 상큼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통해 무대 위에서 활기찬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인 몬스터 ‘레샤’를 실제 무대에 등장시켜 눈길을 끌었다. 알록달록한 컬러와 독특한 비주얼을 지닌 레샤는 오드유스 멤버들과 함께 호흡하며 특별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 캐릭터는 오드유스의 친구라는 설정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다.
타이틀곡 ‘I Like You’는 유명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만든 팝 댄스 장르 곡이다. 친구 사이의 설렘과 즐거운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발랄한 멜로디와 키치한 비트, 중독성 강한 리듬으로 구성돼 있다. 신선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젊은 층의 공감을 얻고 있다.
오드유스는 써머, 마야, 마이카, 카니, 예음 등 다섯 명으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I Like You’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SPOOKY’, ‘Bubble Bubble’, ‘Hot Chicken’, ‘Bestie’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돼 있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앨범 전반에 걸쳐 친구를 주제로 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청춘의 다채로운 감정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이번 무대 출연과 함께 오드유스는 신인 걸그룹으로서 대중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출처= 글로이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