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dle(아이들)이 도회적 비주얼로 신보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소화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We ar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사진에서 멤버들은 'Girlfriend'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퍼와 가죽을 매치한 스타일로 프랑스 파리의 거리를 활보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단체 사진에서는 빈티지하면서도 영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골목길을 배경으로 하여 모든 시선을 집중시켰다.
개별 포토에서도 각 멤버의 독특한 스타일이 돋보였다. 미연은 머리를 높게 묶고 스모키 메이크업을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민니는 힙한 착장과 무심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연은 오렌지색 쇼트커트를 입고 파티 드레스를 매치하여 개성을 강조했으며, 우기는 레더 원피스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운전대를 잡은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슈화는 퍼 코트를 걸치고 건물 옥상이나 센강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미니 8집 앨범 'We are'의 수록곡 'Girlfriend'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동영상 2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글로벌 트렌딩 종합 차트에서는 3위를 기록하였다. 이외에도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캐나다, 영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타이베이 및 호주 등 총 9개국에서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여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였다.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Girlfriend'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이 어우러진 일렉트로팝 트랙이다. 이 곡은 이별을 겪은 친구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선공개곡 'Girlfriend'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