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ATC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25년 4월 16일, ATCM은 그_냥의 영입 소식을 공식 발표하며 그의 음악적 성장과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TCM은 “그_냥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다수의 무대 경험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그_냥은 ATCM과 손잡고 새 앨범 준비와 단독 콘서트 등 여러 가지 향후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국내를 넘어 해외 활동에도 힘쓸 계획이다.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고, 국내외 공연을 개최하는 등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그_냥은 2015년 데뷔 이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의 OST ‘또 하나의 슬픔’과 웹툰 ‘연애혁명’의 OST ‘연애혁명’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여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솔로곡인 ‘축가’, ‘Love is U’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ATCM은 아티스트 브랜딩에 초점을 둔 기획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별 아티스트만의 고유한 색채를 만들어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혜원진, 에크루(ecru), 홈존(homezone), 박태훈(Pagaehun) 등이 소속되어 있는 이 회사는 그_냥의 새로운 도전을 통해 더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그_냥은 새로운 음악적 도전뿐만 아니라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그의 향후 행보가 주목받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그의 새로운 앨범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ATCM 측은 “그_냥이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이 기대된다”라며 그의 미래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밝혔다. 이러한 변화는 그_냥에게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며, 팬들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ATC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