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승원이 팬들과의 특별한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카페 투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4월 17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정승원은 팬들의 따뜻한 응원에 직접 화답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정승원의 생일을 맞아 팬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하철 광고, 건물 전광판, 그리고 생일 카페 등 여러 곳에서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그의 생일을 기념했다. 특히 신촌과 홍대 일대에 걸린 전광판 광고를 방문한 정승원은 환한 미소로 인증샷을 남기며 “이렇게 여러 군데 큰 전광판에 (이벤트를) 준비해줘서 고맙다”라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생일 카페에서는 정승원의 사진과 굿즈로 가득 채워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그는 이곳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전시된 사진마다 사인을 남기며 깊은 감동을 표했다. 또한 팬들이 준비한 뽑기 이벤트에도 직접 참여하여 현장을 함께 즐겼다.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낸 정승원은 깜짝 라이브 무대까지 선사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정승원은 “제 생일을 함께 즐겨주시고, 저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너무나 행복한 날”이라고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러한 모습은 그가 얼마나 팬들을 소중히 여기는지를 잘 보여준다.
또한, 정승원은 지난 4월 8일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후즈팬카페에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의 오피셜 테마 팝업 행사를 열었다. 그는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깜짝 등장해 또 다른 선물을 전달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었다. 이날 그는 팬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고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하였다. 정승원은 “팬들을 직접 만나니 짜릿하고 행복하다”라며 “평일이라 시간 내기 어려웠을 텐데도 와줘서 고맙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정승원의 이러한 노력들은 그가 단순히 스타가 아닌, 진정으로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임을 잘 보여준다. 오는 5월 10일과 11일에는 첫 단독 콘서트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이번 카페 투어와 관련된 비하인드 영상 공개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적인 순간으로 기억될 것이며, 정승원의 진솔한 모습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를 기대한다. 그의 음악적 여정과 더불어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출처=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