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양이 오는 2025년 7월 26일(토)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태양의 데뷔 이후 첫 단독 팬미팅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TAEYANG 2025 FAN MEETING [01]'의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인 '01'(영원)과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의 6개 도시에서 열릴 공연 일정이 담겨 있다. '01'이라는 타이틀은 첫 번째 팬미팅에 대한 설렘과 함께, 태양이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해석된다.
태양은 지난해 8월 단독 콘서트와 올해 2월에 열린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무대를 가득 채우는 퍼포먼스와 그동안 발표한 음악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오직 팬미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러한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태양은 지난해까지 투어와 꾸준한 음악 활동,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서의 역할 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의 뜨거운 열정과 무대 위에서 발산하는 강렬한 에너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으며, 이번 팬미팅 또한 그러한 열정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일본 공연 관련 세부 사항은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태양의 단독 팬미팅 'TAEYANG 2025 FAN MEETING [01] IN SEOUL'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진행되며, 국내 예매 일정 및 공연 상세 정보는 순차적으로 발표될 계획이다.
태양의 첫 단독 팬미팅 개최 소식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이 쏠리고 있으며, 그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출처= 더블랙레이블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