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미디어 그룹이 음반 전문 레이블 'tt뮤직'을 론칭하고, 첫 아티스트로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의 데뷔 싱글 앨범 'School Rush(스쿨 러시)'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발표는 2025년 4월 22일에 이루어졌으며, tt뮤직은 K팝 업계에서 '톱 티어(top tier)' 레이블로 도약할 계획이다.
tt뮤직은 SW미디어 그룹이 설립한 음반 전문 레이블로, 글로벌 메이저 음반 레이블로 성장하기 위해 워너뮤직, 소니뮤직 등 세계적인 유통사와 협업할 예정이다. 이러한 전략은 K팝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전 세계 팬들에게 더 나은 음악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해석된다.
UDTT는 Mnet의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SBS의 '유니버스 티켓', MBC의 '방과후 설렘'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그 잠재력을 인정받은 멤버들로 구성된 글로벌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해 12월 선공개곡 'RETRY(리트라이)'를 발표하여 K팝 팬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UDTT는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권예진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팀워크를 다져왔다.
UDTT의 데뷔 싱글 앨범인 'School Rush'는 학교 콘셉트를 주제로 하며, 포토북과 함께 멤버별 학생증, 스티커, 엽서 및 포토 카드 등의 다양한 굿즈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디어마이뮤즈(디테일즈)를 통해 예약 구매 시 단독 포토 카드가 추가 증정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UDTT의 데뷔 싱글 앨범 'School Rush'는 데일리덕, 예스24 및 인터파크 등 여러 플랫폼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정식 발매일은 오는 4월 29일 정오로 예정되어 있다. 이들은 또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SW미디어 그룹은 tt뮤직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K팝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UDTT가 앞으로 어떤 음악적 성과를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SW미디어 그룹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