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엘라스트(E’LAST)의 백결, 원혁, 로민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었다.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백결과 원혁, 로민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멤버 6인의 퍼즐을 완성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엘라스트의 다가오는 미니 5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엘라스트는 미니 5집 ‘Versus’(베르수스) 발매를 앞두고 원준과 라노, 예준의 자유분방한 콘셉트 포토를 먼저 공개하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서 백결과 원혁, 로민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면서 팬들은 더욱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결과 원혁, 로민은 깔끔한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세 멤버는 컬러풀한 스타일의 자켓과 셔츠로 청량감을 선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와 반대로 단색의 캐주얼한 착장으로 멋을 낸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스타일링은 각 멤버의 개성을 잘 드러내며, 엘라스트가 보여줄 음악적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엘라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6인 6색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며, 이는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는 28일부터는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러한 콘텐츠들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엘라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며,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엘라스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Versus’(베르수스)는 오는 5월 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파격적인 변신이 담긴 작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이들이 그 결과물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와 관련된 정보는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공되었으며, 앞으로도 엘라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하다. 그룹 엘라스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팬들은 그들의 활동을 주목하고 있다.
[출처=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