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봉련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종영 인터뷰가 5월 20일에 진행된다.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이봉련 배우의 인터뷰를 위해 스포티비뉴스에 관련 내용을 전달했다.
인터뷰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1, 프라텔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뷰 일정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하여 여러 차례 타임으로 나뉘어 있다. 첫 번째 타임은 오전 11시부터 11시 50분까지, 이후에는 오후 1시부터 오후 1시 50분, 오후 2시부터 오후 2시 50분, 마지막으로 오후 3시부터 오후 3시 50분까지 예정되어 있다.
이번 인터뷰는 라운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사진 제공과 함께 엠바고 없이 이루어진다. 다만 주차는 불가하다는 점에 대해 양해를 구하고 있다.
취재를 원하는 언론사나 기자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에 메일 회신을 하거나 직접 연락을 통해 인터뷰 참여 의사를 밝혀야 한다.
이봉련은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서정민 역을 맡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종영 인터뷰를 통해 그간의 소회와 향후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