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첫 미니 앨범 'IGNIT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포토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보였으며, 나우즈는 청춘의 다양한 색깔을 표현하고 있다.
콘셉트 포토에서 나우즈는 스트릿한 분위기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고 독보적인 스웨그를 발산했다. 개인 및 유닛 포토에서는 현빈과 연우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고, 윤, 진혁, 시윤은 강렬한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나우즈는 그룹 i-dle(아이들)의 우기가 작사, 작곡, 피처링, 프로듀싱을 맡은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를 통해 청춘의 성장통을 자신들만의 청량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 곡은 나우즈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를 포함해 팀의 정체성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나우즈는 '잘파(Zalpha) 대표 루키'로 도약할 계획이다.
나우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GNITION'은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