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P1Harmony가 7월 4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특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주간아이돌’의 700회를 기념하며, P1Harmony는 8번째 미니 앨범 ‘DUH!’로 글로벌 아티스트의 입지를 다진 후 8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를 앞두고 출연한다.
이날 방송의 ‘팬.수.프’ 코너는 700회에 맞춰 P1Harmony 맞춤형 항목들로 구성된 ‘주간아이돌 갓 탤런트(이하 ‘주간아갓탤’)’로 대체된다. 영어 스피드 퀴즈 코너에서는 멤버 기호가 에이스로 예상되었으나, 예상치 못했던 다른 멤버가 두각을 나타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별 퍼포먼스 배틀에서는 팬들이 요청한 콘셉트와 곡들로 구성된 대결이 펼쳐진다. 이 과정에서 기호는 연습생 시절부터 연마해온 개인기를 ‘주간아이돌’에서 최초로 성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팀워크를 검증하기 위한 마지막 게임에서는 종섭이 “OOO 당하는 느낌”을 받았다는 웃지 못할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P1Harmony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700회를 물들인 ‘주간아갓탤’의 최종 우승팀은 7월 4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MBC플러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