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창섭이 오는 7일 새 싱글 앨범 ‘VROOM VROOM’(부릉부릉)을 발매한다. 이창섭은 1일과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토에서 이창섭은 카우보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그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여유로운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포토에서는 쨍한 색감의 블루 슈트를 입고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다. 꽃목걸이를 걸고 꽃다발을 든 이창섭의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포토의 배경에는 버스가 자리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VROOM VROOM’은 이창섭의 웰메이드 서머송으로,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여름 햇살처럼 밝고 활기찬 무드를 담고 있다. 이 앨범은 올여름 고막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창섭은 지난 2월 싱글 ‘Feel The Groove’와 5월 싱글 ‘꽃이 되어줄게’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뮤지컬 ‘멤피스’에 출연 중이며, 이번 주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도 오른다.
이창섭의 새 싱글 ‘VROOM VROOM’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판타지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