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Harmony가 7월 4일 방송되는 MBC M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이들은 8번째 미니 앨범 'DUH!'로 성장세를 이어가며, 오는 8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P1Harmony는 '스껄댄' 코너에 도전한다. 다리 부상으로 인해 MC 역할을 맡은 테오는 멤버들의 안무 실수를 감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새 MC 테오는 정직과 투명성을 중시하며, 안 춘 지 몇 년이 넘은 곡들이 등장해 P1Harmony는 패닉에 빠진다. 이들이 '스껄댄'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어지는 '주간 팬케이트' 코너에서는 P1Harmony와 팬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잘.알 모멘트'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비련의 남주인공을 연기하며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팬들은 솔직한 반응으로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다.
또한, '마이너스 인터뷰 게임'에서는 멤버들이 '숙소에서 나를 가장 킹받게 하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P1Harmony의 '스껄댄' 적응기와 예능감이 폭발하는 '주간 팬케이트'는 7월 4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출처= MBC플러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