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가 신인 아티스트 지수아이의 정식 데뷔를 발표했다. 4일 소속사는 "지수아이가 정식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음악 외에도 영상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그의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수아이의 콘셉트 포토는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포토 속 지수아이는 꽃밭에서 어항을 거꾸로 쓴 모습으로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모습은 마치 동화 속 여주인공을 연상시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지수아이가 새빨간 헤어 컬러와 함께 진흙에 빠진 독창적인 콘셉트를 선보였다.
지수아이는 섬세한 감정선과 독특한 정서 표현 방법을 지닌 아티스트로, 음악뿐 아니라 비주얼 콘셉트와 서사 전반에 깊은 감정의 흐름을 담아낼 예정이다. 그는 이전에 첫 번째 싱글 '나를 바라보는 눈빛'을 발매한 바 있다. 이번 데뷔는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이루어졌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황가람, 범진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회사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수아이의 데뷔로 인해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출처=더블엑스엔터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