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일본인이 공개한 귀여운 케이크를 먹는 '특별한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먹기가 미안할 정도로 아주 귀여운 모양새를 하고 있는 케이크들이 있다. 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케이크로 만든 것들로 케이크를 칼로 자를 때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자르는 듯한 느낌이 들어 먹는 사람은 맛있게 먹으면서도 '미안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를 '눈'으로만 즐기며 먹는 것을 꺼리도 하는데, 이런 사람들을 위해 한 일본인이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를 미안하지 않게 먹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했다.
'inabull'이란 아이디를 사용하는 일본인은 자신의 트위터에 귀여운 '리락쿠마' 케이크의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먹는 특별한 방법을 소개했다.
'inabull'의 방법은 캐릭터의 눈코입 장식물을 올기는 것이었다. 초콜릿 등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의 눈코입을 한 구석으로 모은 뒤에 눈코입이 사라진 부분을 먹으면 된다는 것.
'inabull'의 설명에 따르면 이 방법은 눈코입을 자르지 않아 미안한 마음이 덜하며, 다음에 다시 케이크를 먹을때 또 한 번 '귀여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왠지 모르게 설득되는 'inabull'의 귀여운 캐릭터 먹는 방법은 전세계인들을 웃음 짓게 만들며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