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고리, 이어폰 솜 등의 아주 작은 물건을 바닥에 떨어뜨리고 찾는데 애를 먹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작은 물건들을 가장 쉽게 찾는 방법이 있다.
실수로 바닥에 떨어뜨리면 찾기 매우 힘든 물건들이 있다. 귀고리나 이어폰 솜 등의 작은 물건들이 그런 경우인데 분명히 가까운 곳에 떨어졌음에도 크기가 작아 눈에 잘 띄지 않아 찾는데 애를 먹곤 한다. 그런데 작은 물건들을 찾는 가장 쉽게 찾는 방법이 있다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방법에 필요한 준비물은 '진공청소기'와 '스타킹'이다. 먼저 진공청소기의 머리 부분을 분리시키고 그 부분에 고무줄 등을 이용해 스타킹을 씌운다. 그리고 진공청소기를 작동시키고 주변을 빨아들이면 된다.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물건들은 대부분 '가벼운' 물건들이기 때문에 진공청소기의 흡입력에 의해 빨려오게 되고 진공청소기의 흡입구에는 스타킹이 씌워져 있기 때문에 그 물건들은 진공청소기 내부로 들어가지 않고 스타킹에 걸려 있게 된다. 이후 진공청소기 머리 부분을 살펴보면 잃어버렸던 작은 물건을 찾을 수 있다.
이 방법은 물건이 소파 밑이나 침대 밑 같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떨어졌을 때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꼭 작은 물건이 아니더라도 물건을 떨어뜨렸을 때 다시 줍기 힘든 모든 상황에서 활용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