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디 하나 때문에 '썸'이 끝난 남자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아이디 때문에 소개팅에 실패한 남성의 사연이 커뮤니티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은 소개팅에 나가 여성과 좋은 시간을 보냈고 만남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게임 아이디 때문에 차이고 말았다고 한다.
남성의 게임 아이디가 무엇이었길래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일까.
남성의 게임 아이디는 '분홍찌찌'였다. 남성은 자신의 아이디를 말한 후 "많이 당황스럽죠? 사정이 있어서 이렇게 바뀌었네요"라고 사태를 수습하려고 했으나 분홍찌찌라는 아이디를 듣게 된 여성은 "죄송해요. 피곤해서 먼저 잘게요"라며 대화를 끊어버렸다.
이 남성의 사연이 큰 인기를 얻는 이유는 '분홍찌찌'란 아이디에 안타까운 사연이 숨겨져 있었기 때문. 피시방에서 게임을 하던 남성은 전화통화를 위해 자리를 비우게 되었다. 그리고 다음날 게임에 접속했을 때 남성의 아이디는 '분홍찌찌'로 바뀌어 있었다. 누군가 멋대로 남성의 아이디를 바꿨던 것.
그리고 남성의 친구창에는 새로운 친구 '검정찌찌'가 등록되어 있었다. 남성이 게임에 접속하자 '검정찌찌'란 아이디의 유저는 "아이디 맘에 드시나요?"라는 메시지를 보내왔다고 전해진다.
다른 사람에 의해 멋대로 이상한 아이디를 갖게 되고 그로 인해 여자에게 실연까지 당한 이 남성의 사연은 누리꾼들을 웃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검정찌찌가 제일 나쁜놈", "검정찌찌는 이런 나비효과가 발생할 줄 꿈에도 몰랐겠지", "게임 아이디가 이렇게 중요하군요" 등의 댓글을 달며 해당 사연을 재밌어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