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자들이 시즌1 주제곡인 '픽 미(Pick Me)' 무대를 선보였다.
11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측은 네이버 TV에 '국민 프로듀서를 위한 보너스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다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시즌2 남자 연습생들은 단체로 음악에 맞춰 '픽 미' 춤을 춘다. '픽 미'는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프로듀스101' 시즌1 여자 연습생들이 함께 부른 곡이다.
춤은 남자 버전이지만 노래는 여자 연습생들이 부른 원곡이었다.
시즌1과는 또다른 느낌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일부 시청자들은 카메라 원샷(한 화면에 한 사람만 등장하는 것)이 일부 연습생들에게 편중돼있다고 지적했다.
한 시청자는 '지난 '나야 나' 무대 때 원샷 받은 연습생들이 여기서도 원샷 받는다"며 "아닌 연습생들은 아예 보이지도 않는다"고 댓글을 달아 12일 오전 9시 현재 2800명이 넘는 누리꾼들에게 추천을 받았다.
'프로듀스101'은 데뷔를 꿈꾸는 아이돌 연습생 101명이 모여 각종 과제를 통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관문을 뚫고 최종 11인에 선발된 연습생들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활동할 수 있다. 시즌1이 낳은 아이오아이는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활동 종료 후에도 멤버들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시즌2는 지난 7일 첫방송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