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드라마 ‘나인’ 제작진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았던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가 17일 밤 9시 첫회가 방영됐다.
정용화, 이진욱, 양동근, 정해인, 서현진, 유인영 등이 출연하는 '삼총사'의 1화 ‘첫만남’ 편에서는 무과에 도전하기 위해 한양으로 상경하는 달향의 고군분투가 흥미롭게 펼쳐지고, 자칭 ‘삼총사’라고 칭하는 소현세자, 허승포, 안민서와 달향의 운명적인 첫만남이 그려진다.
tvN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퓨전사극.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인조의 장자인 조선의 세자이자, 자칭 ‘삼총사’의 리더인 냉철한 카리스마의 ‘소현세자’(이진욱 분), 그의 호위 무사이자 삼총사 멤버인 호탕한 풍류 무사 ‘허승포’(양동근 분)와 여심을 흔드는 꽃무사 ‘안민서’(정해인 분), 그리고 강원도 무인 출신의 열혈 초보 무관 '박달향'(정용화 분)이 조선과 명청 교체기의 혼란했던 중국을 오가며 펼치는 활약상을 담는다. 총 36부작을 구성됐으며, 총 3개 시즌으로, 각 시즌마다 12개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
방영일시 : 매주 일요일 밤 9시, 주 1회 방송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