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사랑을 나누는 부모 때문에 한밤중에 잠에서 깬 자매가 당시 상황을 영상으로 촬영해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TuYasRecords'는 '부모가 사랑을 나눌 때 아이들의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3분 19초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보면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킬킬 대는 두 자매가 등장한다.
자매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신음소리에 짖궂은 웃음을 지으며 장난을 치고 있다.
딸들은 옆방에서 격한 사랑을 나누는 부모님 때문에 잠에서 깨 장난기가 발동한 것이다.
부모님의 거친 신음소리에 딸들은 당황스러우면서도 너무 웃겨 입을 막고 웃음을 참거나 표정과 행동으로 이를 따라한다.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 부모님의 소리는 더욱 높아져만 갔고 딸들은 황당함에 굳은 표정으로 과자를 먹으며 소리에 집중한다.
부스럭거리는 소리와 웃음소리를 들은 엄마가 "그만해!"라고 소리를 지르자 결국 딸들은 웃음이 빵 터지면서도 촬영을 멈추지 않았다.
이 영상에 수많은 누리꾼들도 "유쾌한 딸들", "개방적인 부모님이네", "부모님이 신혼같아서 보기 좋네" 등 웃음 섞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아무리 그래도 아이들이 있을 때는 조심해야하지 않나", "너무 지나치다. 올바른 성교육은 아닌 것 같다"는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