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이 데뷔앨범 <너 사용법> 활동을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수록곡 <It’s Over>의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저녁, 에디킴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 ‘에딕션(http://cafe.naver.com/eddyroad)’과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Youtube) 계정을 통해 에디킴의 데뷔앨범 <너 사용법>의 수록곡 <It’s Over>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에디킴은 팬카페를 통해 “슈스케 김정환 이후 2년이나 지나고 다시 신인 에디킴으로 데뷔한다는 게 사실 부담이고 걱정이었는데 너사용법, 밀당의 고수를 비롯해 첫 미니 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에디킴은 “사실 암스테르담에 있을 때 찍어놓고 여태까지 꼭꼭 숨겨둔 비디오가 있어요. 바로 <It’s over> 라이브 비디오인데요. 영상을 다시 보니 그 날 너무 추워서 입도 얼고 손도 얼어서 불렀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라고 이날 공개한 라이브 비디오 <It’s Over>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에디킴의 앨범 수록곡 <It’s Over>는 이별을 인정하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는 암스테르담 기차역의 감성적인 밤 풍경과 에디킴의 매력적인 라이브가 담겨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It’s Over>의 라이브 영상은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의 기타 연주와 감각적인 분위기, 암스테르담의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에디킴은 이번 활동을 끝으로 당분간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 = 에디킴 ⓒ 미스틱89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