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MBC에서 새로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12살 차이부터 60살 차이까지 띠동갑 나이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들의 좌충우돌 과외하기를 다룬 리얼 버라이어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스타들이 한 번은 꼭 배우고 싶었던 가슴속 로망들을 개인과외를 통해 배우는 콘셉트로 무엇보다 차별화된 점은 스승과 제자가 모두 ‘띠동갑내기’라는 사실.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보인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4팀의 띠동갑 과외커플들이 출연한다.
먼저 칸까지 진출한 김성령의 영어 울렁증을 극복을 위해 연예계 대표 브레인인 성시경이 나섰다. 또한 제대 후 지상파 예능 첫 고정출연을 노리는 김희철과 중국 진출을 계획중인 [무한도전]의 정준하는 중국어 배우기에 나선다.
또한 드라마 [부모님 전 상서],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명배우 송재호가 60살 어린 배우‘빵꾸똥꾸’ 진지희 양에게 인터넷과 SNS를 배우고, 스타들의 연기스승으로 영화 [친구], 드라마 [야경꾼일지]의 명품 배우 이재용이 어쿠스틱 기타배우기로 예능 첫 도전에 나선다.
거꾸로 뒤집힌 사제지간의 환상 호흡과 스타들의 소탈한 배움에 대한 열정을 그리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9월 5일과 12일 금요일 밤 10시에 2회에 걸쳐 방송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