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이 23일(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에서 마이클 잭슨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22일(금) 방송된 KBS ‘뮤직뱅크’의 첫 무대를 통해 신개념 섹시 의상을 선보이며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오렌지캬라멜은 이날 방송에서 지난 21일(목) 공개 했던 중절모 힌트의 완전 버전인 ‘마이클 잭슨’ 의상을 선보였다.
단순히 마이클 잭슨의 의상을 따라 입은 것이 아니라 사람의 몸 그림이 프린트된 티셔츠에 마이클 잭슨의 트레이드 마크로 떠올려지는 반짝이는 자켓과 빨간 띠를 진짜 자켓 처럼 붙인 의상이었다.
이날 오렌지캬라멜은 마이클 잭슨의 의상뿐만 아니라 안무도 재현 해냈다. ‘나처럼 해봐요’의 안무들 사이에 마이클 잭슨의 유명 안무들을 넣어 특별한 재미를 선사 했다. 특히 댄서들의 도움을 받아 마이클 잭슨의 린 댄스를 선보이는 완벽한 준비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이클 잭슨의 안무들뿐만 아니라 ‘나처럼 해봐요’의 포인트 안무인 따라 하기 쉬운 ‘주목댄스’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매주 의상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예고 하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마이클 잭슨에 이어 어떤 콘셉트의 의상이 이어지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24일(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오렌지캬라멜 만의 유니크함을 담아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오렌지캬라멜 ⓒ MBC 방송화면 캡처]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