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9월 한 달 간 한국의 우수 공연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제8회‘Korea In Motion Festival (약칭 KOINMO)’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오는 8월 31일 청계광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울 시내 상설공연장 및 이태원, 인사동, 강남, 인천공항의 쇼케이스 등을 통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식에서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MBLAQ(엠블랙)의 축하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날 공사는 K-POP은 물론, 국내 창작 뮤지컬 활동으로 ‘공연 한류’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는 MBLAQ(엠블랙)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KOINMO(코인모)는 한국의 우수 공연들이 K-Drama, K-POP에 이어 한류 3.0을 이끄는 관광 상품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에 한국을 대표하는 난타, 점프와 같은 넌버벌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뮤지컬, 연극, 전통극 등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27개의 수준 높은 스테디셀러 작품들이 참여하여 연합형 축제로 진행될 KOINMO(코인모)는 국내 관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언어의 장벽 없이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KOINMO(코인모) 참여 공연에 대해서는 축제 기간 동안 50% 할인된 티켓(러쉬티켓 Rush Ticket)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러쉬티켓은 한국관광공사 T2 마당에 위치한 통합티켓부스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공연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서도 참여공연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외국인 개별관광객(FIT)들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등을 통해 공연관람 및 관광지 입장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축제 기간 중 인사동, 이태원, 강남, 인천공항 등 열린 공간에서는 관광객과 거리 시민들에게 공연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쇼케이스 공연을 진행한다. 그 밖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3 KOINMO(코인모) 티켓예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