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인 ‘Studio’와 ‘Tour’의 새로운 버전이 11월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됐다.
‘Studio’는 비츠바이닥터드레의 브랜드 런칭 동시에 최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국내 헤드폰 시장의 큰 반향을 일으키며 비츠바이닥터드레를 대표하는 아이콘이 되어왔다. 특히 수영선수 박태환이 2009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Studio’를 착용한 모습이 화제가 되며 국내에서는 일명 ‘박태환 헤드폰’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 밖에도 GD&TOP, 태양 등 한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으며 ‘공항 패션’ 등에 빼놓을 수 없는 스타일 아이템으로도 등극한 바 있다.
11월 국내에 공식 론칭되는 ‘New Studio’는 비츠바이닥터드레 헤드폰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유지하며 업그레이드 된 ‘노이즈 캔슬링(Noise-Canceliing)’ 기능과 20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내장 리튬 배터리, 전화가 왔을 때 버튼 하나로 통화 연결이 가능한 ‘리모트 토크(Remote Talk)’ 기능까지 기존 프리미엄 헤드폰 제품들을 뛰어넘는 스펙을 자랑한다.
특히 ‘New Studio’는 세계적 래퍼 에미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최초로 공개, 전 세계 음악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 오는 11월 5일 출시 예정인 신규앨범 [마샬 마더스 LP 2(Marshall Mathers LP 2)]으로 돌아오는 래퍼 에미넴의 싱글곡이자 신규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Berzerk’의 뮤직비디오에 에미넴이 직접 ‘New Studio’를 착용, 출연하며 유선형의 디자인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New Studio’와 함께 국내에 정식 론칭된 ‘New Tour’는 헤드폰과 견주어도 손색 없는 품질을 자랑하는 비츠바이닥터드레 이어폰의 신 모델로, 작은 크기임에도 음악 볼륨 조정에도 왜곡되지 않는 사운드와 더욱 더 넓어진 음역대가 강점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국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비츠바이닥터드레의 두 신제품은 기존 제품 보다 한 단계 격상된 사운드 퀼리티와 디자인으로 국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11월 1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 ‘New Studio’와 ‘New Tour’는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위치한 비츠바이닥터드레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비츠바이닥터드레는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인 Dr. dre(닥터 드레)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산하 레이블이자 음반사인 Interscope(인터스코프)의 대표 Jimmy Iovine(지미 아이오빈)이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로, 전 세계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높은 명성을 자랑하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