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이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번 에피소드는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의 재료 조달을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연주는 전주에 위치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정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재벌 2세 한범우(강하늘 분)로부터 인수 제안을 받았으나 이를 거절한 바 있다.
모연주는 음식에 대한 진심을 지키기 위해 제안을 거절했지만, 곧이어 나타난 건물주로부터 밀린 월세를 한 달 안에 내지 못하면 가게를 빼라고 선언받아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다. 이러한 위기 속에서 모연주는 비밀스러운 거래를 통해 필요한 재료를 확보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연주가 채소가게 사장 윤병희(윤병희 분)와 은밀한 만남을 가지며 특별한 재료를 주고받는 장면이 포착된다.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는 동안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을 보이며, 과연 이들이 거래하는 재료의 정체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한범우가 이들의 거래 현장을 목격하게 되면서 예기치 못한 변수가 발생한다. 포대자루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며 대치를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신의 맛’ 2회는 ENA 채널에서 방송된 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드라마는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 등 유능한 제작진이 참여하여 높은 기대감을 주고 있다.
사진 제공: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출처= 지니 TV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