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1~6회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시청자들의 감성을 건드리는 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는 ‘태양은 가득히’가 파격적인 스페셜 방송을 선사한다.
오는 9일(일) 전파를 타게 될 이번 스페셜 방송은 지난 1회부터 6회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편집한 것으로 그동안 본방사수를 놓친 시청자들을 위한 배려다.
70여분의 이 스페셜 영상 속에는 그동안 방송 된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중점으로 핵심 이야기들이 밀도 있게 담겨질 예정. 마치 단막극을 보는 듯한 신선한 방식이 시도되는 만큼 기존의 애청자들의 구미역시 한껏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지난 방송을 쉽고 명료하게 파악할 수 있게 편집한 만큼 시청자들이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더욱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앞으로 전개 될 스토리는 조진웅(박강재 역), 김유리(서재인 역)를 필두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케일의 거대한 사기판이 벌어진다. 여기에 김영철(한태오 역)을 둘러싼 인물들의 대립각이 보다 촘촘한 전개로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파격적인 구성의 ‘태양은 가득히’ 스페셜 방송은 9일(일) 오후 1시 15분부터 70분 동안 전파를 타며 본 방송인 7회는 오는 10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태양은 가득히 ⓒ 드림이앤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