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16일 오후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데뷔곡 'REALLY REALLY(리얼리 리얼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야간자율학습 콘셉트의 체육복과 교복을 조화롭게 매치한 의상으로 풋풋한 학생 이미지를 강조하며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UDTT는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권예진, 우정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무대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매력과 함께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곡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UDTT는 그동안 다양한 음악방송에서 입학식부터 체육 시간, 미술 수업 등 학교생활을 주제로 한 의상 스타일링을 통해 ‘UDTT스쿨’이라는 확실한 콘셉트를 이어가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들은 교복은 물론 핑크 운동복, 발레복, 작업 앞치마 등 다양한 복장을 활용해 학교생활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데뷔곡 'REALLY REALLY'는 딥 하우스 기반의 팝 장르로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하게 그려낸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UDTT의 활기찬 에너지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UDTT는 이번 데뷔곡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여러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이들의 앞으로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 제공 = KBS2 '뮤직뱅크' 캡처] [출처= A plan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