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배우 김규리가 역대 최강급의 섹시 코미디를 예고해 화제다.
이 날 김규리는 90년대 말 미국 중산층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담아내 돌풍을 일으켰던 영화 ‘아메리칸 뷰티’를 패러디한 콩트에서 ‘색드립의 제왕’ 신동엽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
영화 ‘미인도’, 예능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등을 통해 섹시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매력을 뽐낸 김규리와 능청스러운 19금 연기로 수많은 팬을 확보한 신동엽이 만나 보여줄 농밀한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눈길이 쏠린다.
제작진은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섹시 코미디가 펼쳐질 것이다. 특히 ‘아메리칸 뷰티’ 하면 떠오르는 장면인 주인공 중년남자(신동엽 분)가 새빨간 장미꽃잎을 덮고 있는 옆집여자(김규리 분)를 은밀하게 상상하는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별도의 야외촬영을 진행하는 등 각별한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에는 지난 주 위켄드 업데이트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은 허지웅이 또 한번 등장, 유희열과 표절에 관한 열혈 토크를 펼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김규리의 파격적인 변신이 펼쳐질 ‘SNL 코리아’는 9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