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이수혁이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서 완벽한 균형의 복근을 자랑했다.
오늘 23일(월) 밤 9시, 11시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의 ‘플레이 보이즈’ 코너에서 MC 이수혁과 홍종현이 일본 오키나와로 수상 스포츠를 즐기러 떠난다. 이수혁은 요트 위에서 ‘쫀쫀’하게 다져진 복근을 수줍게 드러내며 여심 사냥에 나선다고. 스키니한 체형이지만 단단하게 아로새겨진 이수혁의 복부 근육이 인상적이다.
<스타일로그>의 ‘플레이 보이즈’는 ‘스케이트 보드’, ‘플라이 보드’ 등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놀이문화를 두 MC가 직접 체험해 보는 코너다. 이 날 방송에서 MC 이수혁과 홍종현은 오키나와 바다에서 스킨스쿠버, 스노쿨링 등 각종 해양 스포츠를 만끽한다고. 마린보이를 연상케 할 만큼 즐겁게 노는 두 MC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하게 고정시킬 예정이다. 평소 다양한 스포츠를 즐긴다는 이수혁은 각종 수상스포츠를 노련하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수년간의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탄성을 자아낸다고.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Hip 7’코너를 통해 최근 런던에서 성대하게 펼쳐진 2014년 S/S 컬렉션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세계를 엿볼 수 있는 ‘Gallery 323’ 코너에서는 스프레이로 예술 작품을 만들어내는 그라피티 아티스트 ‘매드빅터’가 출연한다.
<스타일로그>
No.1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는 모델 겸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수혁과 홍종현이 ‘트렌디한 20대 남녀’를 위해 셀렉트한 핫 한 패션계 이슈, 문화, 뷰티, 가십 소식부터 핫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방법 등을 친절하고 재미있게 담은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가장 빠르게 패션, 라이프 스타일 관련 핫 뉴스를 전달하는 ‘Hip 7’, 자신만의 유니크한 작품 세계를 지닌 아티스트를 스튜디오에 직접 초대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Gallery 323′, 스케이트보드, 서핑 등 20대 놀이문화를 여실하게 보여주는 ‘플레이 보이즈’등 단순히 패션을 넘어 음악, 라이프스타일 등 트렌디한 20대의 문화까지 섭렵한 ‘슈퍼 컬쳐 아지트’로서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 낼 계획이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