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이 ‘건강쌈밥’을 접목하여 브랜드를 리뉴얼,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으로 거듭났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39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에 건강쌈밥 메뉴를 더해, 신선함과 건강한 이미지를 담아 브랜드를 리프레쉬(Refresh) 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취지다.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의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최근 소비 전반에 자리 잡은 웰빙 트렌드에 맞춰 변화함으로써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
이를 위해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쌈밥 메뉴를 선보였다. 쌈밥정식은 ‘보쌈&쌈밥정식’을 비롯해 ‘돼지불고기&쌈밥정식’, ‘우삼겹불고기&쌈밥정식’ 세 종류로, 보쌈과 돼지불고기, 우삼겹불고기 중 선택한 메인메뉴에 적치커리, 적상추, 깻잎, 케일 등 10여종의 쌈채소를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찰진 식감이 특징인 현미쌀밥, 취향에 맞게 직접 끓여먹는 순두부찌개, 아몬드와 호두,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 고소한 견과류 쌈장 등도 함께 제공된다. 매장 내에 있는 쌈바(Bar)에서는 제철 쌈채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사진 =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 ⓒ 원앤원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