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곡 ‘쳐다보지마’ 속 다크 레이디 송지은은 서막에 불과했다. 그간 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이 아닌,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보여줬던 다소 어둡고 마이너 적인 색채를 벗어 던진 송지은이 오는 14일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첫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의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은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야심작으로, 도발적이고 당돌한 가사와 청량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앞서 꾸준한 솔로 활동을 통해 송지은 표 ‘호러 발라드’라는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던 그녀가 이번 ‘예쁜 나이 25살’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지 그 ‘반전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외에도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에는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과 자작곡 ‘별’을 비롯해 선공개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쳐다보지마’, 송지은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JANUS(제이너스)’, 톡톡 튀는 팝 댄스곡 ‘La Boum(라붐)’이 수록된다.
자작곡 ‘별’에 대해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얼마 전 시크릿 일본 콘서트 중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히 작업한 곡”이라며 “평소 작사, 작곡에 높은 열의를 보여왔던 송지은의 첫 작품 ‘별’과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송지은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