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성이 다시 SNS를 비롯한 인터넷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인터넷에서는 김보성의 ‘의리’를 강조한 각종 패러디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터프한 김보성의 이미지에 무슨 말이든지 “으리!”를 넣은 이 사진들은 보기만 해도 웃긴다.
사건의 발단은 이니스프리 CF에서였다. 이민호와 김보성이 함께 출연하는 이 CF에서 김보성은 “거친 남자!”를 강조하며 스킨을 바른다. 이후 이민호가 옆에서 스킨을 바르고 제품을 놓고 가자 김보성은 “의리의 선물인가?”며 그 제품을 사용한다.
이 CF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김보성의 의리에 다시 주목했다. 항상 거칠고 터프한 이미지로 ‘남자다움’을 강조한 김보성에게 속칭 ‘짤방’의 요소가 있었던 것. 얼마 되지 않아 김보성은 수많은 패러디 사진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이 패러디 사진들의 공통점은 김보성의 얼굴과 함께 ‘으리’라는 단어가 들어가있다는 것이다. ‘아이언맨3′ 영화 포스터를 패러디한 사진에는 ’3′이라는 글자 대신 ‘쓰으리’가 들어가있다. 게다가 주인공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름은 어느새 ‘다으리’ 주니어로 바뀌어 있다.
아무 의미도 없는 사진에 김보성이 들어가면 그저 웃긴다. 한 네티즌은 방을 찍은 사진에 달랑 김보성만 합성한 사진을 게재했다. 별 거 없어 보이지만, 네티즌이 “내 방은 돼지우으리!”라며 다시 한 번 ‘으리’를 강조한 것이 웃음 포인트.
다른 네티즌은 아예 노래까지 만들었다. 유명한 동요인 ‘개나리’를 간단히 개사해 “개나으리 노란 꽃그늘 아래 가지런히 놓여있는 김보성 하나”라고 글을 올린 그 네티즌은 개나리 사진에 김보성의 얼굴을 합성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의리의 남자 김보성이다”며 폭소를 터뜨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보성이 운영하는 고깃집으로 알려진 ‘의리의리한 집’도 동시에 관심을 받고 있다.
5월 6일, 팔도는 김보성이 출연한 자사의 음료 제품 ‘비락식혜’ CF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김보성의 ‘의리’ 패러디를 집약한 것으로 영상 내내 ‘의리’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김보성, ‘으리집 으리음료’ 비락식혜 CF 공개! 보러가기
[사진 = 김보성 의리 ⓒ 트위터 캡처]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