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자연에서 달리는 짜릿한 순간, 어둠에서 빛을 내며 달리는 야생 레이스 2013 푸마 나이트런(NIGHT RUN) 을 9월 2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다.
푸마 나이트런은 7천명의 참가자가 어둠이 시작되는 오후 7시, 자연과 야생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코스로 구성된 7km를 함께 달리게 된다. 동물과 함께 달리는 듯한 기분으로 자연과 야생에서 즐기는 새로운 컨셉의 나이트 레이스가 펼쳐 질 예정이며, 2013 푸마 나이트런 우승자에게는 2013 사이판 국제 마라톤 대회 참가권 및 PIC 리조트 숙박권이 주어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8월 26일부터 푸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천 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대회 전 참가자에게는 푸마 티셔츠와 참가 사은품이 제공되며, 참가 접수시 매장수령을 선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1천명 추첨을 통해 야간 러닝시 유용한 글로우 기프트 패키지(3만원 상당)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푸마는 나이트런 6주전인 지난 12일부터 9월16일까지 ‘나이트 트레이닝 데이’ 행사를 통해 미드풋 러닝법과 밤에 안전하게 러닝을 즐기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푸마는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와 ‘나이트캣 자켓’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고 자연에 적응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자연에서 즐기는 나이트런 대회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푸마 관계자는 밝혔다.
푸마 나이트런 2013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푸마 공식 홈페이지 (http://nightrun.pum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