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 8인체제로 1여년 만에 컴백하는 나인뮤지스가 새 미니앨범 '드라마(DRAMA)'의 음원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23일 오후 공개된 나인뮤지스의 이번 '드라마' 콘셉트 사진 및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을 보면 나인뮤지스는 '노출 없는 섹시'를 이번 활동 콘셉트로 삼았다.
사진 속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의상은 정장이나 웨딩드레스의 느낌이 나면서도 군데군데 시스루 처리가 되어 있거나, 특정 부위가 파여 있는 스타일이다.
앞선 23일 자정 나인뮤지스는 미니앨범 '드라마' 전곡의 음원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드라마'에는 가장 친한 친구와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그린 동명의 타이틀 곡 '드라마'를 포함, 넘어갈 듯 말 듯 남자를 애태우는 '초이스', 이별의 슬픔을 담은 '주르륵', 크리스마스 100일 전 고백을 담은 '9월 17일' 등 연애의 기승전결을 담은 한편의 드라마 같은 앨범이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신곡 '드라마'는 7~8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중독성 강한 레트로 펑키 스타일의 곡으로, 가장 친한 친구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드라마에서나 일어날 법한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이유애린'과 '성아'의 쫄깃한 랩과 나인뮤지스의 탄탄한 보컬라인 현아-경리-혜미-금조의 섹시함이 듬뿍 묻어나는 매력 있는 음색이 돋보인다.
한편, 어제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나인뮤지스는 오늘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드라마'의 전곡 음원을 발표했으며, 오늘 정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